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요가 강사 이유주씨. 과연 그의 실제 요가 수련 모습은 어떨까요? 삼성투모로우가 그의 ‘아주 특별한 요가 수련 현장’에 동행했습니다.
요가 시작 전, 갤럭시 노트 5를 꺼내 든 유주씨는 S펜을 이용해 요가 수련 시간을 기록합니다. 그는 최근 부쩍 바빠진 스케줄 때문에 일정 관리가 쉽지 않았는데요. 노트 5를 사용한 후부턴 그때그때 생기는 시간 약속을 쉽고 빠르게 메모할 수 있어 일상을 훨씬 꼼꼼히 관리할 수 있게 됐죠.
본격적으로 수련을 시작하는 유주씨. 먼저 갤럭시 노트 5를 미니 삼각대에 설치합니다.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기록해두기 위해선데요. 갤럭시 노트 5의 ‘카메라’ 모드에서 ‘라이브 방송’ 기능을 선택, 녹화하면 영상을 유튜브에 바로 업로드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에게 보다 정확한 요가 자세를 알려줄 수 있게 됐죠.
유주씨는 수련 강도를 조금씩 높여가며 불가능할 것 같은 자세도 가뿐하게 소화해내는데요. 이때 그에게 꼭 붙어 있는 제품 하나가 눈에 띄네요. 그의 손목에서 빛나는 삼성 기어 S2(이하 ‘기어 S2’)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성능과 디자인에 반해 기어 S2를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유주씨, 이제 기어 S2는 유주씨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절친’이 됐습니다. “요가 수련 때문에 연락이 닿지 않아 소원해졌던 친구들도 기어 S2 덕분에 되찾았다”는 게 그의 설명인데요. 24시간 운동량을 점검하는 애플리케이션까지 이용할 수 있어 늘 스포츠와 함께하는 그에겐 더없이 완벽한 IT 기기입니다.
이처럼 갤럭시 노트 5와 기어 S2는 유주씨에게 새로운 일상을 선물해줬는데요. 멋진 IT 기기와 함께하는 그의 아름다운 요가 수련 모습, 영상으로 보면 훨씬 더 멋지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감상해보실까요?